• 목록

영자부캐 영자부캐
106 2 2

쟈이 펀치후 옛날기차.jpg

옛날 기차를 타고 쟈이 기차역에서 쟈이에서 대표적인 로컬 관광지 펀치후(奮起湖)에 다녀왔습니다.

날씨도 좋아 하늘이 무척 푸르네요.

이렇게 조금씩 올리는 이유는 쉴틈없이 촬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한국에 돌아가서 대만 일주 철도여행 자세하게 올리겠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 안녕하세요. 대만에 10년째 거주중인 여행가이드 바쁜아이입니다. 최근에 대만여행 관련 긍정적인 소식이 계속 들려오면서 많은 분들이 다시...
  • 컨딩 날씨
    조회 수 279 23.06.2920:48
    이틀 내내 비오는데 아침 저녁으로 잠깐 좋을 때 있습니다! 비 피하면서 촬영한다고 정말 흑... 오다가 안오다가 계속 반복되는데 일기예보...
  • 타이마리 해안도로가 정말 좋습니다. 기찻길이 있는데 슬램덩크에 나오는 가마쿠라 기찻길을 닮았다고 해서 인기가 많습니다!
  • 가오슝 고속철도역에서 컨딩으로 바로가는 버스가 있어요. 8시 10분에 현장 티켓팅 가능하고, 온라인 예약은 최소 이틀전에 해야해요. 지금 ...
  • 스푸파2 대만편은 10곳이 넘는거 같던데요, 헤비한 대창국수 이런거 빼고 몇군데만 돌고 있어요. 지금은 우덩장(五燈獎) 앞인데 11시부터 연...
  • 타이완 국제 열기구 축제 다녀왔어요! 강풍과 날씨 때문에 30분 정도 지연됐고, 끝날때 날씨가 좋아져서 다행입니다! 7월 1일에는 드론쇼도 ...
  • 타이베이 난지창 야시장
    조회 수 209 23.07.0221:15 1
    용산사와 가까운 난지창야시장 다시 한 번 갔습니다. 외국인 거의 없는 로컬 야시장, 줄서서 먹어본 느낌, 나중에 올려드릴게요!
  • 안녕하세요. 대만 여행가이드 바쁜아이입니다. 최근에 자주 타이페이 시내를 나가고 있는데요. 최근 많은 분들이 대만의 현지 상황을 궁금해...
  • 타이베이입니다
    조회 수 131 23.07.0218:55 2
    타이둥에서 기차로 4시간 걸려 도착했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도 많구요, 딘타이펑 대기 2시간 걸린건 안 자랑입니다. ㅠㅠ
  • 컨딩 야시장 북적북적
    조회 수 117 23.06.2910:03 2
    정말 사람이 많아요! 대만 와서 처음으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을 봤네요 ㅎㅎ 그런데... 9시가 넘어가면 갑자기 사람들이 빠지면서 조용해집...